본문 바로가기
중국에서의 일상/중국 간식, 음식 리뷰

[중국간식리뷰] 중국 량차 加多寶 자둬바오

by 주주(JOOZHU) 2020. 1. 8.

안녕하세요 주주하나입니다

제 와이프가 위챗에 어떤 이벤트를 참여해서 공짜로 중국 차음료 加多寶를 받게되었어요!

加多寶 중국 차음료

무려 한상자를 받았습니다..하하..

중국차음료
중국량차 자둬바오

한박스에 12캔이 들어있었고
중국에 지냈던분은 아실지도 모르겠는데

이 브랜드 말고 다른브랜드도 아실겁니다.
바로 王老吉 왕라오지

한국인한테는 왕라오지가 조금더 익숙할 수 도 있는데
자둬바오 역시 이름있는 브랜드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최근에 본 뉴스가 두 브랜드가 상표관련해서 논쟁이 있는것같은데 자세한 사항은 정확히 모르겠네요ㅜ

어쨋든 오늘은 무료로 받은 자둬바오를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지아둬바오

캔 정면사진인데 솔직히 캔 앞면만봐도 뭔가 마시고싶지않은 느낌...ㅎㅎ

중국차

뒤에 성분도 나와있는데
물 설탕 + 각종약초들을 넣은것같네요

하나 의문이 든게 중국인들은 물이든 차든 무조건 따뜻하게 먹는것이 정상인데

이런 차가운 차음료가있다는게 신기했어요

加多寶

와이프가 말하기로는 훠궈먹을때 자주먹는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저도 중국생활하면서 훠궈집에서 조금보고 자주못봤던것같아요

중국차음료리뷰

처음맛봤을때 미간이 확찌뿌려지는 맛이라고할까...ㅋㅋ

약간한약맛이랑 단맛이랑 섞여서
처음에는 "이게뭐지.."이랬는데

몇분뒤에 이맛이 중독성이있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어느순간 캔이 비어있더라구요. .ㅎㅎ

날씨 더울때 먹기에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나중에 훠궈랑 같이 먹어볼예정입니다~

한줄평
"첫맛은 안좋아도 끝은 비어있으니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하겠습니다.

다음엔 더 좋은 제품으로 리뷰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