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의 일상/일상 및 생활

[파티룸 후기] 인천 영종도 소규모 돌잔치 *루나마레* 후기

by 주주(JOOZHU) 2024. 8. 13.

 

 

 

2024년 7월27일은 저희 둘째 돌이었고 , 영종도 주민으로써 소규모로 돌잔치를 할 수 있는 장소대여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다녔고 , 그중에서 *루나마레*를  찾게되어서 아주아주 만족스럽게 돌잔치를 마무리하게되었습니다 .
 
너무너무 만족했고 , 추천을 드리고싶어서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 
 


 
루나마레는 총 3층 규모로 되어있고 , 3층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 
들어오자마자 응접실과 , 깨끗한 화장실 그리고 홀에는 아주아주 큰 통 유리창과 오션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루나마레는 케이틀링 서비스를 추가하여 소규모 모임에서 식사도 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하루에 1부 , 2부 나눠져있었고 , 대관시간은 약 4시간입니다 .
 
2층에는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드레스룸과 여기저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3층에도 다락방처럼 사진찍을 수 있는공간 , 그리고 야외테라스 및 수영장까지 갖춰져있었습니다 .


예약은 루나마레에 직접 전화를 하거나 , 카카오톡채널을 추가하여 직접채팅하면 빠른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저희가 소규모 돌잔치 찐 후기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7월27일 토요일이 둘째의 돌이었고 , 27일 오후로 예약하려했지만 이미 예약이 찬 상태였습니다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26일 금요일 2부에 예약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
 
케이틀링 식사인원은 최소보증인원이 있었고 10명이었습니다.
 
식사비용, 대관료 , 돌잔치패키기 등등 견적을 받았고 , 방문상담 동시에 계약할 경우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루나마레는 추가로 스냅촬영 연계업체가있어서 아주 편했어요! 돌잔치에는 스냅촬영이 빠질수 없다고 생각해서 추가계약했습니다 ^^ 

 


돌잔치 패키지를 신청하면 이렇게 돌상과 , 풍선, 성장동영상 , 액자사진 등을 세팅해주기때문에 아주 예뻤어요 .
 
테이블도 아주 크게 세팅되어있었고 , 혹시나 의자가 부족하면 추가로 가져다 주셨어요 ! 
 
케이틀링 식사도 아주 만족했습니다 , 콜라 사이다를 제외하고는 모든 음료와 주류는 반입가능하기때문에 따로 가져와서 마셨어요 . 음식메뉴도 정말 다양했고 , 저는 정신이 없어서 많이 먹지는 못했는데 오신분들은 정말정말 맛있었다고했습니다 ㅎㅎ


 
저희 돌잔치에는 어르신분들이 많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그래도 아주 맛있다고 잘 드셨습니다 
 
대여시간이 종료될 때 쯤에는 음식이 남았을때 포장해서 2차로 먹을 수 있답니다 .
만약 케이터링서비스를 신청했을경우 반찬통이나 위생백을 같이 챙겨오는걸 추천드립니다 :) 
 


2부로 예약한 저희는 입장하자마자 스냅촬영기사님이 대기하고계셨고 옷을 갈아입고 바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
 
둘째가 자기 생일인걸 알았는지 말도 잘듣고 울지도 않고 만족하게 촬영했습니다 ㅎㅎ
사진을 너무 예쁘게 찍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ㅠㅠ 


돌잔치 사회자를 따로 섭외하지 않았지만 저희 제부가 선뜻해주셨어요 ㅎㅎ
돌잔치패키지에 돌잔치대사 큐카드도 제공되기때문에 막힘없이 진행해주셨답니다 . 혹시모르니 루나마레측에 대사파일도 받을 수 있답니다 ~! 
 


 
비가 올까봐 걱정했지만 다행히 비가 오지않았고 , 오션뷰를 보면서 멋진 파티룸을 대여하여 돌잔치를 마무리 한 것같아서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 
 
실내에서 여기저기 사진찍을 곳이 많았고 , 다양한 음식들 , 멋진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어서 소규모 돌잔치라면 무조건 루나마레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영종도 돌잔치 / 소규모돌잔치는 루나마레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