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의 일상/일상 및 생활

[일상]영종도 인천공항근처 카페 스타파이브 방문후기

by 주주(JOOZHU) 2023. 1. 17.

인천공항 근처 아주 크고 볼거리 많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다.

 

이름은 스타파이브 , 별이 다섯개이다 ..ㅎㅎ

 

스타파이브

영종하늘도시에 살고있는 나로서는 차로 20분이면 바로 도착할 수 있는 곳이다.

주차자리는 야외에 있고 넉넉하게 있어서 주말에도 부담없이 주차 할 수 있었다.

건물 크기부터 굉장히 압도적이었다 . 입구에는 여기저기 사진찍을곳이 많아서 좋았다 .

스타파이브 카페

입구 바로 옆편에는 멋진 테라스처럼 자리가 있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은 모두 실내에 있었다

 

스타파이브 내부

카페 내부에 들어오면 중앙에 큰 스크린으로 클래식음악이 틀어져있었고, 1층에 많은 테이블들과 빵들이 진열되어있었다.

 

1인 1음료 주문이다 . 인서를 위해서 뽀로로 음료수도 주문했다.

 

스타파이브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다 . 

1층은 빵과 주문할 수 있는곳 그리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여러 자리가 있고 , 2층역시 커피 마실 수 있는곳과 여러 그림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 

3층은 루프탑으로 테라스 위주로 자리가 마련되어있었다 .

스타파이브 키즈룸

1층 안쪽에는 이렇게 키즈룸도 있었다 . 아이들과 같이 동반하여 오거나 , 갓난아기가 있을때는 이곳에서 조용히 커피를 마시는것도 좋을 것 같다 . 커튼도 설치되어있어서 모유수유가 필요한 분들도 부담없이 가능하다 . 

키즈룸 바로 앞쪽에는 사진처럼 팝아트가 전시되어있었다 . 하나쯤은 집에 들여놔도 괜찮을것같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 크기별로 가격차이가 있다.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세미나실이 마련되어 있다 . 이 곳은 별도로 예약이 필요한것 같다. 

1층 중앙에 큰 계단이 있어서 계단 중간에도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다 . 우리는 1월에 방문했지만 아직 큰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다 . 

스타파이브 2층

2층에서 사진을 찍으면 카페의 더 멋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2층 중앙에서 사진을 찍으면 더 웅장하고 멋있는 카페구나라고 느낄 수 있다 

명당자리는 아니지만 꽤 넓은 곳에 자리를 잡았다.  인서도 카페의 분위기에 취해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다

2층에는 여러 그림 작품들 있다 .  어떤 작품에는 그림의 가격도 적혀져있었다 . 비싼건 1억까지도 했었다 .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이렇게 나마 구경이라도 해야겠다.

2층에도 역시 야외테라스가 있다 . 역시 추워서 사람은 없었지만 예쁘게 꾸민것같아 볼거리는 많았다 . 봄 이나 초여름에 다시와서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면 좋을 것 같다.

2층 야외에는 커플들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많은 포토존들이 있었다 .

스타파이브 2층테라스

스타파이브 카페는 인천공항과 아주 근접한 곳에 위치해있기때문에 3~5분마다 한번씩 비행기 이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스타파이브 3층 루프탑

3층 루프탑 역시추워서 사람이 없다 .  추워서 바닥이 미끄러웠고 , 눈 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눈 쌓인곳도 있었다 . 

 

역시 초여름때 다시 한번 와봐야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영종도에 이렇게 분위기 있고 , 큰 카페가 있을 줄 몰랐다 . 커피 맛을 잘 모르지만 분위기를 즐기러 이곳저곳 카페를 둘러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 

 

최근 유튜브채널을 개설했습니다 . 자세하게 영상으로 보고싶으면 유튜브로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SolUGV91d1U 

 

영종도 카페 스타파이브 방문 후기는 여기까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