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issue

[세계번역뉴스]아기를 안고 있는 미군 , 아프간 철수 마지막 단계

by 주주(JOOZHU) 2021. 8. 31.

번역전문가가 아닌 중국어 공부하는 일반인의 번역이며, 세계뉴스 포스팅입니다 

아프간 철수

阿富汗撤离(철수)最后阶段
아프간 철수 마지막 단계


阿富汗撤离任务进入最后阶段,一名海军陆战队(해병대)女兵抱着一名等待
撤离的婴儿,喀布尔机场。
아프간 철수 임무 마지막 단계에 접어들고 있으며, 한 해병대 여성이 아기를 안고 카불 공항에서 철수를 기다리고 있다.


8月29日,全球100个国家发表联合声明宣布与塔利班达成协议,允许外籍人士和持有(소지하다)外国签证的阿富汗人在8月31日之后仍能自由出境。
8월 29일, 전세계 100개국은 탈레반과의 타결 및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는데, 이는 외국인사와 외국비자를 소지하고 있는 아프간인들이 9월31일 이후 자유롭게 출국할 수 있게 되었다. 

 

美英法德等国亦将继续向向特定阿富汗公民签发旅行证件。
영국, 프랑스, 독일 같은 국가들도 특정 아프간 시민들에게 여행 비자를 계속 발급할 것이다.


迄今(현재까지)美军已从阿富汗撤离11.4万人,包括5400名美国公民,已有13个国家同意暂时收容阿富汗难民,包括乌干达、卢旺达、哥斯达黎加、阿尔巴尼亚亚等。摄影师:Victor Mancilla
현재까지, 5400명의 미국 시민을 포함한 11만 4천명의 미국 군대가 아프가니스탄에서 대피했고, 13개국은 우간다, 르완다, 코스타리카, 알바니아를 포함한 아프간 난민들을 임시 수용하기로 합의했다. 사진가: 빅터 맨실라


아프간 철수 마지막 단계

아프간 철수 임무 마지막 단계에 접어들고 있으며, 한 해병대 여성이 아기를 안고 카불 공항에서 철수를 기다리고 있다.

8월 31일 이후 외국인사와 외국비자를 소지하고 있는 아프간인들이 자유롭게 출국할 수 있도록 하는 탈레반과의 타결 및 공동 성명을 발표 했다.

영국, 프랑스, 독일 같은 국가들도 특정 아프간 시민들에게 여행 비자를 계속 발급할 것이며 , 현재까지, 5400명의 미국 시민을 포함한 11만 4천명의 미국 군대가 아프가니스탄에서 대피했고, 13개국은 우간다, 르완다, 코스타리카, 알바니아를 포함한 아프간 난민들을 임시 수용하기로 합의했다. 사진가: 빅터 맨실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