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의 일상/맛

[맛집]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맛집 무안갯벌 낙지

by 주주(JOOZHU) 2023. 1. 20.

회사근처에 안가봤던 낙지식당이 있길래 점심시간에 찾아가봤다 .

 

이름은 무안갯벌낙지이다 . 

무안갯벌낙지

 

 

 

이 집은 낙지전문점이며 , SBS생방송투데이에도 방송이 나온 것 같다 . 

서울 서대문구 맛집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기때문에 휴무날 피해서 찾아오면 좋을것같다 . 

 

안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내부는 넓었다 . 하지만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있었다. 별도 룸이 있었는데 모임하시는 어르신분들이 거의다 차지하고 있었다 . 

 

무안갯벌낙지 메뉴판

낙지전문점인 만큼 메뉴에도 거의 낙지요리로만 되어있었다 . 점심시간에 방문했기때문에 다른 메뉴들은 다음에 시도해보기로 하고 , 식사메뉴에서 A세트(낙지볶음2,칼국수,공기밥2)를 주문해보았다 .

 

주변을 둘러보았는데 대체적으로 A세트를 먹는 것 같았다 . 

종업원님이 낙지볶음의 맵기를 물어봐주셨는데 ,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었다 . 우리는 보통맛을 시켰다 .

 

서울 북가좌동 낙지맛집

드디어 음식이 나오고 비주얼에 감탄하여 바로 사진을 찍게 되었다. 

다른 낙지요리전문점에 갈때는 낙지가 자르지 않은 상태에서 오는경우가 많은데 , 이 집은 낙지가 잘려져서 나왔다 .

먹기좋게 잘려진것같아서 너무 편했고 , 가위도 세팅할 필요가 없기때문에 이 또한 편했다 . 

 

무안갯벌낙지 칼국수

 

칼국수는 메밀면으로 만들어진 칼국수가 나왔다 . 국물과 면이 낙지전문점느낌이 아니었다 . 칼국수 전문점해도되겠다 . 

 

낙지비빔밥

기본으로 나온 밥와 야채에 낙지를 올려주고 비벼주면 아주 끝내준다 .. 

맵기는 보통맛으로 했는데 , 사실상 맵찔이인 내 입맛에는 하나도 맵지 않았다 .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도전해볼 수 있겠다 .

 

다 묵었다...! 

 

A세트는 총 3만원 , 2명이서 너무 배부르지도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게 잘 먹었다 . 

한번 더 와서 다른걸 도전해보고 싶어지는 맛집이다 . 

 

나중에 기회가 될때는 식사메뉴가 아닌 제대로된 낙지요리에 술을 마시면서 즐겨봐야겠다 . 

 

정말정말 맛있었고 사장님 번창하십시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