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의 일상/맛

[맛집] 반월저수지 반월고야 월남쌈 쌀국수 돈가스 추천!

by 주주(JOOZHU) 2019. 12. 29.

안녕하세요 주주하나 입니다.

일요일 아침, 날씨도 쌀쌀하고 심심한 상황에서 우리가족은 반월저수지에서 점심을 먹기로했습니다!

반월고야

그곳은 바로 반월저수지에 위치하는 반월고야~

샤브샤브 월남쌈 쌀국수 돈가스 등 다양하게 음식을 팔고있었어요 일단 들어가기전부터 가게 디자인이 괜찮아서 한장 찍었습니다😁

내부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카운터에 커피도 팔고있어서 카페분위기도 있었어요!

 

저희는 불이있는 샤브샤브는 안시키고
월남쌈 쌀국수 돈가스 이렇게 시켰어요

짜잔~테이블 자리가 없을정도로 꽉차게 나와서
당황했어요;;

쌀국수도 동시에나와서 테이블 구석에 겨우배치했음요..

돈가스를 못찍었네요ㅜ 그래도 인서가 먹고있는 돈가스는 찍었답니다ㅎㅎ

다행히도 인서가 좋아하네요ㅋㅋ
예전에는 돈가스 냄새맡고 던진적이...
(부먹이라그런가...?)

비트물+라이스페이퍼

사실대로말하면 월남쌈 싸는법을 까먹어서 누나랑 엄마한테 비웃음을 당했어요..
(모를 수 도 있지!!!😑)

라이스페이퍼를 너무오래 담가놔서 하나 버렸네요ㅜㅜ


가르침을 받고 깨끗하게 성공..!

월남쌈먹을때는 야채를 많이넣어야 맛있더라구요
당연히 취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고기도 오리고기, 맛살, 돼지고기 등 다양하게있었고
양념도 칠리,땅콩,쌈장 세가지 종류로있어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식사를 마치고 커피타임도 가졌습니다.

인서는 아까부터 크리스마스 트리가 신기했는지 트리옆에서 놀고있었어요

커피마시며 와이프폰으로 사진 한장
인서는 제폰으로 만화보느라 정신없네요ㅋㅋ

오랜만에 점심을 배부르게먹었어요

음식 인테리어 분위기 모두 만족이었습니다.

오늘 맛집소개는 여기까지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