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에서의 일상/중국 간식, 음식 리뷰

[중국간식리뷰] - 중국판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구매 후기

by 주주(JOOZHU) 2020. 1. 7.

안녕하세요 주주하나입니다 .

 

현재 제가 중국에 있는동안 여러가지 중국 제품 리뷰를 할 생각입니다 .

 

처음 출국하면서 아차했던 생각이 커피믹스를 안가지고 왔던것입니다 ...

 

 

이상하게 한국에서는 그렇게 생각이 안나면 커피믹스였는데 중국에만 오면 아침에 왜이렇게 생각이 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사실 전 맥심같은 커피믹스보다 카누같은 아메리카노를 더 먹고싶었어요..ㅜ)

 

그래서 오늘 아침에 중국 편의점에서 아메리카노를 찾으려고 했는데 보이지가 않아서

 

 맥스웰하우스라는 익숙한 커피믹스가 보여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중국 커피믹스

 

자 요로콤 생겼어요

 

영어로 멋지게 맥스웰 하우스라고 적혀져있었고 ,

3 in 1 이라고 적혀져있는걸 보니 커피 설탕 프림 이렇게 넣어져 있는것같아요

 

 

중국 커피믹스

 

뒷면에는 이렇게 중국어가 적혀져있어요

坚定小眼神

香浓好精神

일단 직역을 해드리자면

견고한 눈빛

진하고 좋은 활력... 뭐 이런 뜻인것같은데

커피믹스에 임팩트있는 글귀를 적어놨네요 ..ㅎㅎ

 

 

맥스웰하우스

 

옆면에는 이렇게 커피타는방법이랑 다른버전이있다는 사진을 걸어놨어요

제가 구매한 버전은 特浓이라고 적혀져있는버전인데

아주진하다는 뜻입니다

 

사실 아메리카노를 사고싶은 마음이어서 이때는 진한커피가 먹고싶었어요

 

 

커피믹스

 

다른옆면에는 영양성분(?)이 써져있었어요

참고로 가격은 나름 괜찮았어요  , 한 팩에 12위엔정도했으니까 약2000원정도하는 가격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

 

맥스웰하우스커피

 

개봉을 하니 커피믹스가 총 7스틱이 들어있었습니다

(약간 실망..)

그래도 생긴건 일반 커피믹스랑 똑같이 생겼어요

 

커피

 

위에서 찍어서 그런지 내용물이 그렇게 많지 않게 보이네요

실제로는 양이 무지 많았어요 , 일반 커피믹스 맥심으로 따졌을때 약 1.5배정도였던것같아요

 

커피한잔

 

음 .. 잠깐만 내가 물을 너무많이 부은건가??

맛을 평가하자면 일반 한국에서 먹었던 맥스웰하우스랑 비슷했어요!

그치만 뭐랄까 맥심보다는 약간 덜 진하다는 느낌이랄까..

 

그건 제가 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 ..ㅎㅎ

중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면 한번 구매하셔서 마셔보는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아침밥

 

헤헤,, 나의 아침밥..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 리뷰에서는 더 좋고 신선한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